쇼인엔터테인먼트
  • 홈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
ȹ

logo

̹
 

프로모션

기업마케팅 또는 판매촉진을 위해 계획하는 이벤트에서 가두프로모션은 절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. 이는 신제품 런칭, 샘플링, 퍼포먼스, 캠페인 등 여러 형태로 기획을 합니다. 요즘은 게릴라 이벤트라고 편의상 부르기도 합니다.
 
구분 항목 시간 내용 비고
사전준비 영집결 60분 행사팀의 집결 및 건강생태 점검
행사일정 및 물자 수급계획 확인
 
이동 60분 1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
기획단계에서 장소 결정
 
프로모션 1차 프로모션 60분 신제품 런칭 샘플링
시음회, 시연회, 샘플증정 등
캠페인
콘테스트
사은품 증정
경품증정용 게임
스트리트 퍼포먼스
행사취지에 맞는
아이템 선정
이동 및 휴식 30분 2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
고정 부스를 운용할 경우 휴식
진행요원의 식사 시간 적절하게 안배
 
2차 프로모션 90분 해당프로그램 진행  
이동 및 휴식 30분 2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 
3차 프로모션 60분 해당프로그램 진행  
마무리 정리 및 보고 고60분 행사장 정리
행사 물자 수요량 파악
일일보고서
내용 취합 및 결과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