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모션
기업마케팅 또는 판매촉진을 위해 계획하는 이벤트에서 가두프로모션은 절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. 이는 신제품 런칭, 샘플링, 퍼포먼스, 캠페인 등 여러 형태로 기획을 합니다. 요즘은 게릴라 이벤트라고 편의상 부르기도 합니다.구분 | 항목 | 시간 | 내용 | 비고 |
사전준비 | 영집결 | 60분 | 행사팀의 집결 및 건강생태 점검 행사일정 및 물자 수급계획 확인 |
|
이동 | 60분 | 1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기획단계에서 장소 결정 |
||
프로모션 | 1차 프로모션 | 60분 |
신제품 런칭 샘플링 시음회, 시연회, 샘플증정 등 캠페인 콘테스트 사은품 증정 경품증정용 게임 스트리트 퍼포먼스 |
행사취지에 맞는 아이템 선정 |
이동 및 휴식 | 30분 |
2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고정 부스를 운용할 경우 휴식 진행요원의 식사 시간 적절하게 안배 |
||
2차 프로모션 | 90분 | 해당프로그램 진행 | ||
이동 및 휴식 | 30분 | 2차 프로모션 장소 이동 | ||
3차 프로모션 | 60분 | 해당프로그램 진행 | ||
마무리 | 정리 및 보고 | 고60분 |
행사장 정리 행사 물자 수요량 파악 일일보고서 내용 취합 및 결과보고 |